‘싱글라이더’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캐릭터 포스터 ‘짙은 감성 드라마’

Comments (0) Film

011905-3

영화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 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19일 공개된 ‘싱글라이더’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매력이 드러나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그들이 얽힌 스토리를 궁금하게 한다.

증권회사 지점장이자 모든 것을 잃고 사라진 남자 ‘재훈’ 역을 맡은 이병헌의 캐릭터 포스터는 쓸쓸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감정이 담긴 옆모습으로 짙은 감성을 전한다. 여기에 “그에게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라는 문구가 사건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한다.

재훈의 아내이자 새로운 꿈을 향해 다가가는 ‘수진’ 역으로 분한 공효진은 호주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바이올린 케이스를 든 모습.

“아내와 아들을 여기다 보내놓고, 2년간 한 번도 궁금하지 않았어요”라는 문구가 부부 사이의 또 다른 사연을 예고한다.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난 ‘지나’ 역의 안소희는 커다란 배낭을 멘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너무 좋은 거래에는 항상 거짓이 있고, 나도 내가 하는 일에 의심을 해본 적이 없었어요”라는 문구로 어떤 사건을 암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새로운 감성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싱글라이더’는 2월 22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주)퍼펙트스톰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