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자기 자신을 되돌아볼 기회를 주는 드라마”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정경호와 백진희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미씽나인’의 두 주인공 정경호와 백진희는 꿀 떨어지는 호흡으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화보 촬영 내내 밝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경호와 백진희는 배우의 시각으로 드라마 ‘미씽 나인’의 매력을 읽어줬다. 정경호는 ‘9명의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고군분투기뿐 아니라 그 뒤에 숨은 복잡하고 미스터리한 음모, 한정된 공간 안에서 인물들이 각자 성장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백진희는 “9명의 실종자가 성격도, 그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법도, 대처하는 법도 다 달라요. 시청자들은 아마 그 9명이 1명에게 자기 모습을 투영할 수 있을 거예요”라며 ‘미씽나인’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자기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미씽나인’은 무인도에 추락한 비행기에서 살아남은 아홉 명의 생존자가 치열한 사투를 벌이며 좌절과 배신으로 점철된 극한 상황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배우 정경호와 백진희의 ‘꿀 케미’ 넘치는 커플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