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음반 출시, 히트곡+공유 나레이션+미공개 스틸컷까지 담는다

Comments (0) MUSIC

011708-2011708-1

역대급 신드롬 ‘도깨비’ OST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폭발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케이블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가 오는 25일 드라마 OST 전곡이 수록된 음원반 발매를 앞두고, 오늘(17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OST 음반에는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찬열X펀치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이킴X김이지의 ‘Heaven’, 마마무의 ‘Love’, 라쎄 린드의 ‘Hush’, 에디킴 ‘이쁘다니까’, 샘김 ‘Who are You’, 소유의 ‘I Miss You’ 등 공개된 OST 음원 전곡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드라마 초반부터 문의가 빗발쳤던 ‘도깨비’ 오프닝곡까지 총 16곡의 가창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음반은 2CD로 제작될 예정으로, 기발표된 가창곡으로 이루어진 CD 외 또 다른 한 장에는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때로는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스코어(연주곡)곡까지 수록, 풍성한 OST 음반을 만날 수 있다.

011708-3

특히, 공유의 나레이션 트랙도 곳곳에 삽입되어 ‘도깨비’를 떠나 보내기 아쉬운 드라마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가사집과 사진집이 별도로 구성되며, 사진집에는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도깨비’ 신드롬을 이끌어 갔던 배우들의 드라마 스틸컷 및 미공개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어 앨범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음반은 Pack 1, 2로 총 2가지 버젼으로 출시 된다. 2종의 서로 다른 렌티큘러 표지 외에, 드라마의 명장면들을 추억할 수 있는 플립북도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사진집과 가사집 등의 그 외 구성은 동일하다.

한편, ‘도깨비’ OST 음원반은 25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 E&M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