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틴탑 천지-보이프렌드 동현-박시환 출연, 2월부터 일본 공연

Comments (0) MUSIC

010904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출연진이 공개됐다.

제작사 라이브㈜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의 오는 2월 일본 공연에 가수 박시환, 틴탑 천지, 보이프렌드 동현, 박시환 등 출연 의 출연을 9일 발표했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소년 ‘해기’ 역에는 슈퍼스타 K5 준우승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2016 국내공연에 캐스팅 된 바 있는 ‘박시환’과 뮤지컬 ‘카페인’일본공연의 주연을 한 바 있는 만능돌 틴탑의 천지가 캐스팅 되었다.

‘해기’는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좌충우돌 버킷 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깊은 감동을 선물할 것이다.

천지는 지난 4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멤버 니엘과 함께한 ‘신년 발표회’ 생방송에서 뮤지컬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여린 시한부 소년 ‘해기’ 역을 맡아 곧 연습에 들어간다.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앞서 천지는 지난 2014년 한국에서 공연된 ‘카페인’의 남자 주인공 강지민 역으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했으며 2016년 같은 작품으로 일본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2015년 한일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한일 공동 주최된 글로벌 뮤지컬 ‘온에어(ON AIR)~야간비행’의 남자 주인공 ‘제이’ 역으로 캐스팅 돼 열연을 펼쳤다.

한편,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오는 2월 25일부터 3월12일까지 일본 도쿄 시사이드 페스티벌 홀 B 극장에서 공연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라이브(주)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