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우주의 별이’ 엑소 수호 “실제 가수활동으로 작품 이해 잘됐다”

Comments (0) Drama

21943_201612221337531_p

MBC 드라마 ‘우주의 별이’ 주인공 수호가 새 작품에 임하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첫 편인 ‘우주의 별이'(대본/연출 김지현)의 촬영 현장이 22일 공개됐다. 제작진은 어느 각도에서도 잘생김이 돋보이는 수호(김준면)의 사진을 공개했다.

운동복 차림의 수호(김준면)가 무표정으로 공원을 걷고 있는 스틸은 우수에 찬 그의 눈빛이 더해지면서 배역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우주를 연기하는 수호(김준면)는 “우주라는 캐릭터가 거만하고 초반에 죽고 싶단 감정을 가지고 있는 친구다. 그래서 우주의 감정에 집중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감독님과 촬영 전에 대본 연습 등 많은 준비를 함께 했다. 실제 가수로 활동하고 있어 작품에 대한 이해가 잘 됐다. 감독님이 표현하고 싶은 걸 내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배우로서의 당찬 포부도 드러냈다.

21943_201612221337532_p

또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오빠 팬심을 드러낸 저승사자 지우의 귀여운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저승사자가 된 여고생 ‘별이’역을 맡은 지우는 “드라마의 모습이 그려지는 것 같아 기대되고 두근거린다. 우주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지난 10월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에 들어간 ‘우주의 별이’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로, MBC와 네이버의 콜라보 프로젝트이자 100% 사전제작으로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되고 MBC를 통해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세가지색 판타지’의 첫 편인 ‘우주의 별이’는 내년 1월 말 방송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