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GOT7 잭슨, 2016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2관왕…중국 대세 등극

Comments (0) MUSIC

121203

그룹 GOT7 (갓세븐) 잭슨이 중국 대세 스타로 인정받았다.

잭슨은 2016년 12월 10일 중국 베이징 연예중심에서 열린 ‘2016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시상식에서 올해 예능 스타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출연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중국판)을 통해 인터넷 예능상까지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올 한해 중국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장 주목받는 젊은 스타로 시선을 끌었던 잭슨은 이번 2관왕을 통해 중국 내 높은 인기와 위상을 입증시켰다.

잭슨은 이날 “나를 위해 먼저 일어나고 응원해준 모든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발전된 잭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잭슨이 상을 받은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은 중국 최대 미디어 가운데 하나인 텐센트에서 진행하는 대형 시상식으로, 영화, 드라마, 음악 및 예능 등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린 작품과 스타에게 수상하는 행사다.

중국 내에서도 이미 라이징스타를 넘어 대세로 인정받고 있는 잭슨인 만큼 이번 수상은 또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121203-1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2016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