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트와이스 다현 X 몬스타엑스 주헌 친분 밝혀 ‘교회 오빠 동생사이’

Comments (0) TV Show

110804

트와이스 다현과 몬스타 엑스 주헌의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11월 9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예능돌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 트와이스 다현이와 함께하는 ‘아이돌 is 뭔들’이 오랜만에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왔다.

최근 ‘주간 아이돌에 복귀한 MC 정형돈도 합류한 만큼 더욱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했다.

특히 ‘아이돌 is 뭔들’은 고정 멤버들간의 케미가 중요한 코너이기 때문에 오랜만에 복귀한 MC 정형돈과 고정 아이돌 간의 어색함을 타파하는 것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트와이스 다현은 “사실 몬스타엑스 주헌이 옛날 교회오빠였다” 라며 고정멤버 주헌과의 의외의 친분을 밝히기도 해 앞으로의 예능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아이돌 is 뭔들’에서는 방탄소년단 ‘뷔’와 엑소 ‘디오’ 등 대세아이돌들의 각종 기록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 기상천외한 미션들 속에서 모두들 예상치 못한 몸 개그들이 난무하며 코너의 부흥을 예고했다는 후문.

뜻밖의 친분을 공개한 트와이스 다현과 몬스타엑스 주헌의 예능케미는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간아이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