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유스케’ EXO-CBX (첸백시), “활동 목표…남자분들에게 사랑받는 것”

Comments (0) TV Show

36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강타와 EXO-CBX (첸백시)가 출연해 지난 11월 1일 녹화를 마쳤다.

최근 신곡을 발표한 EXO-CBX는 EXO의 첫 번째 유닛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 날 녹화에서 첸, 백현, 시우민은 세 사람이 유닛을 구성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평소 죽이 잘 맞는 세 멤버로 결성된 EXO-CBX는 의외로 회사에서 추진한 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회사에 유닛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EXO-CBX는 팀명을 짓게 된 이유를 밝힌 뒤 “첸백시로 할 수밖에 없었다”며 그 이유를 고백해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또한 이번 유닛 활동의 목표로 “남자분들에게 사랑받고 싶다”며 야심찬 포부를 밝혀 응원의 박수를 받았다.

강타 & EXO-CBX, 박재범 & 로꼬, 바버렛츠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내일(5일) 밤 12시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유희열의 스케치북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