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전현무 X 김희철 ‘팬텀싱어’ MC 낙점…남성 4중창 그룹 선발한다

Comments (0) TV Show

%eb%ac%b4%ec%b2%a0

‘대세 MC’ 전현무와 ‘대세 예능인’ 김희철이 호흡을 맞춘다.

11월에 방송될 JTBC 신규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전현무와 김희철이 MC로 낙점됐다. 두 사람이 MC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수요미식회’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히든싱어’ ‘노래의 탄생’ ‘판타스틱 듀오’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쫄깃한 진행으로 진가를 발휘해온 전현무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아는 형님’ ‘썰전’ 등을 통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김희철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팬텀싱어’는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댄스 발라드 위주인 대중가요를 벗어나 전 세계적으로 통용될 남성 보컬을 발굴할 계획이다.

‘팬텀싱어’는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 음악쇼의 새 지평을 연 ‘히든싱어’ 군단이 제작한다. ‘히든싱어’ ‘힙합의 민족’ ‘윤도현의 러브레터’ 등을 선보인 조승욱 CP가 기획을 맡았으며, ‘끝까지 간다’ ‘디렉터스컷’ ‘엠카운트다운’ 등 트렌디한 음악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형중 PD가 손을 잡았다.

전현무, 김희철 ‘무철’ 콤비의 호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4중창을 선발할 JTBC ‘팬텀싱어’는 오는 11월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