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김강우-주원 영화 ‘특근’ 카리스마 스틸 공개

Comments (0) Film

101806-1

101806-4

영화 ‘특근’ (감독 김건)이 스틸을 공개했다.

‘특근’은 괴생명체가 점령한 대한민국, 특수 요원들의 반격과 사투를 그린 SF 추격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스틸은 괴수 잡는 요원, B.U.G(Bureau of Unidentified Genes)로 완벽 변신한 김상중, 김강우, 주원 세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장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 요원 ‘정봉’ 역의 김상중과 냉철한 원칙주의자 요원 ‘효찬’으로 분한 김강우, 패기 넘치는 신입 요원 ‘기웅’ 이 된 주원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01806-2

101806-3

‘특근’은 장편영화로의 가능성을 열고 35분 가량의 파일럿 웹무비의 형태로 온라인에 선공개하는 신개념 프로젝트. 웹무비와 스토리를 연계한 네이버 금요웹툰 ‘특근’이 2화까지 공개되면서 독보적인 크로스오버 콘텐츠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대표 남자 배우 김상중, 김강우, 주원의 완벽한 케미는 물론, ‘특근’의 메가폰을 잡은 김건 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단편영화 ‘멈추지마’로 도쿄 국제 단편 영화제 대상을 수상하고, ‘단편 영화의 칸’으로 불리는 프랑스의 ‘클레르몽페랑 국제단편영화제’ 국제경쟁부문에 초청된 인재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특근’은 2016년 10월 2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식회사 문와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