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유해진-이준-조윤희-임지연 영화 ‘럭키’ 10월 개봉 확정

Comments (0) Film

oA_ZIay

영화 ‘럭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용필름 | 감독: 이계벽 |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가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 10 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유해진 컴백 포스터는 확연하게 달라진 그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컴백 포스터만으로 역대급 존재감을 증명한 그가 ‘터널’의 하정우, ‘굿바이 싱글’의 김혜수, ‘덕혜옹주’의 손예진 등 2016년 흥행 코드인 원탑 배우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흥행 바통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럭키’에는 흥행의 아이콘 유해진을 비롯해 이준, 조윤희, 임지연 등 현재 충무로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배우들이 합류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또한 ‘아가씨’, ‘뷰티 인사이드’를 탄생시킨 웰메이드 제작사 용필름의 작품이라는 점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유해진의 컴백 포스터로 역대급 웃음과 반전 매력을 예고한 영화 ‘럭키’는 10월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쇼박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