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언니쓰 ‘Shut Up’, 미쓰에이 줄 걸 그랬나 생각했다”

Comments (0) TV Show

‘언니들의 슬램덩크’ 박진영이 ‘언니쓰-Shut Up’ 음원 올킬 소식에 뒤늦은 고백을 했다.

6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6회에서는 감동과 웃음이 가득했던 ‘언니쓰’ 첫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언니쓰’와 박진영은 ‘Shut Up’의 첫 데뷔 무대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는 한 자리에 모여 가슴 벅차 올랐던 무대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 가운데 ‘언니쓰’의 전담 프로듀서를 맡아 맹활약을 펼쳤던 박진영이 고해성사 하듯 깜짝 고백을 해 그 내용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진영은 ‘언니쓰-Shut Up’의 예상치 못한 음원 흥행 소식에 “솔직히 고백하면 이 곡을 ‘미쓰에이’ 줄 걸 그랬나하고 딱 한번 생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더니 “결국은 너희 곡 이었어. 진경이가 너무 심하게 고생을 해서 응원을 더 많이 받은 거야”라며 ‘Shut Up’이 자신보다 ‘언니쓰’의 피나는 노력에 있었다며 흥행요인을 ‘언니쓰’에게 돌리며 응원을 잊지 않았다.

그런가하면 박진영은 “방송을 보니 내가 연습 중간 중간 살짝 짜증을 내더라고. 왜 그랬지?”라며 미안함 섞인 후회를 전했다. 그러자 김숙 “오빠 살짝이 아니였어요. JYP 방향으로는 오줌도 안싸요”라며 찰진 농담으로 속풀이를 이어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