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관객 돌파한 ‘봉이 김선달’, 빵빵 터지는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Comments (0) Film

071504-3

071504-4

영화 ‘봉이 김선달’ (감독 박대민)이 유쾌한 현장 속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웃음과 시원한 볼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봉이 김선달’이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선달 사기패’ 멤버들의 모습은 유쾌하고 웃음 가득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먼저 ‘김선달 사기패’의 위장 전문 ‘보원’ 역을 맡은 고창석과 수려한 외모와 두둑한 배포의 ‘김선달’을 연기한 유승호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모습으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다음으로 전장 장면의 유승호, 고창석, 사기 꿈나무 막내 ‘견이’를 연기한 시우민은 고된 촬영 중에도 모래 썰매를 타며 유쾌함 가득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지게를 지고 산을 타고, 흔들리는 배 위에서 긴박한 추격 장면을 촬영하는 중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은 현장에서 탄생된 이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짐작하게 한다.

주인 없는 대동강을 두고 팽팽한 대립을 펼치는 유승호와 조재현은 스틸만으로도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반면, 미모의 양반가 규수 ‘규영’으로 분한 서예지와 함께 모니터를 하는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촬영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절찬 상영 중이다.

071504-1 071504-5071504-2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주)엠픽처스, SNK픽처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