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함부로 애틋하게’ OST 네 번째 주자 참여 ‘신준영-노을 러브송’

Comments (0) Drama

071402

가수 정기고가 ‘함부로 애틋하게’ OST에 참여했다.

화제리에 방영 중인 KBS2 ‘함부로 애틋하게'(이경희 극본, 박현석 차영훈 연출)의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정기고가 부른 ‘Only U(온리유)’는 오는 14일 자정에 공개되었다. 이 곡은 경쾌한 기타 리듬에 ‘정기고’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 타이틀은 물론,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배수지 분)의 서로를 향한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정기고의 감성으로 인해 ‘Only U’가 더욱더 부각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며, 신준영과 노을의 서로를 향한 밝으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했다.

드라마 방영 내는 물론 방영 후에도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정기고는 이번 곡을 위해 여러 번 녹음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려 부단히 노력했다는 후문.

071402-1

첫 방송 이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점하며 순항하며 매회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수목극 ‘함부로 애틋하게’의 네번째 OST 정기고가 부른 ‘온리유(Only U)’는 13일 3회 방송이 마친 후 14일 자정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었다.

한편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단숨에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쳐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래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하며 힙합씬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등극하는 등 뛰어난 작사, 작곡능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