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X 공유 ‘밀정’ 티저 포스터 ‘1920년 분위기 물씬’

Comments (0) Film

070805-2

김지운 감독의 신작이자 송강호와의 4번째 협업, 송강호와 공유 두 배우의 최초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밀정’ (감독 김지운 | 제작: 영화사 그림㈜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 이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밀정’이 지난 7월 7일(목)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조선인 일본 경찰 ‘이정출’로 분한 송강호와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으로 변신한 공유가 서로에게 접근하고 의심하는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070805-1

먼저, 커다란 가방을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계단을 내려오는 ‘이정출’의 모습에 ‘접근하고 교란하라’라는 미션과도 같은 카피가 더해진 티저 포스터는 의열단의 친구가 되어 핵심 정보를 빼내라는 특명을 받은 그의 은밀한 움직임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서로를 교란하기 위한 두 남자의 비밀스러운 움직임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는 시대의 양 극단에 서 있는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의 재회, 송강호와 공유의 최초의 만남,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등 남다른 개성으로 영화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주목 받고 있는 ‘밀정’은 오는 9월 추석 개봉을 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