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Shut Up’ 코믹 M/V 드디어 베일 벗는다 ‘재치만발’

Comments (0) TV Show

070702

‘언니쓰’의 ‘Shut Up’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베일을 벗는다.

매회 뜨거운 호평 속 4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 가고 있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4회에서는 ‘언니쓰’의 ‘Shut Up’ 뮤직비디오 스토리 촬영기와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된다.

‘언니쓰-Shut Up’ 뮤직비디오는 멤버들과 제작진이 콘티부터 연출까지 직접 제작한 차별화된 초저예산 뮤직비디오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들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총 19시간에 걸친 논스톱 촬영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언니쓰’ 멤버들이 자급자족한 카메오 군단이 눈길을 끈다. ‘언니쓰-Shut Up’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에 출격한 이들은 박진영-유희열-김준호-잭슨-경리-박휘순-슬리피-남창희-김인석. ‘언니쓰’ 멤버의 인맥을 총 동원한 캐스팅은 눈을 휘둥그레지게 하며 뮤직비디오에서 특급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이 뮤직비디오에서 맡은 역할 역시 눈길을 끈다. 여주인공 민효린의 현 남친은 김준호, 전 남친은 유희열.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김준호의 또 다른 여자친구 역을 맡아 코믹한 사각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빠듯한 스케줄 속 19시간 동안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끝까지 동참해준 ‘언니쓰’ 멤버들과 카메오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모두가 즐겁게 촬영한 만큼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