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마녀보감’ 윤시윤-김새론 현장 비하인드 컷 ‘러블리 커플의 꿀케미’

Comments (0) Drama

051703-2

‘마녀보감’ 윤시윤-김새론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魔女寶鑑, 연출 조현탁, 극본 양혁문, 제작 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측은 17일 윤시윤과 김새론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비운의 천재 허준과 조선의 마녀 연희(서리)의 운명적 첫 만남이 그려진 경주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윤시윤, 김새론의 모습이다. 훈훈한 안구 정화 비주얼의 윤시윤, 김새론 커플은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든다.

사진 속 김새론은 한창 촬영에 몰입하던 중 두 사람을 찍고 있던 카메라를 발견하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애교 넘치게 윙크까지 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던 김새론. 놀란 듯 입을 가리며 장난을 치자 윤시윤도 이에 응하며 손으로 입을 가리고 놀란 척 깨알 귀요미 표정을 짓고 있다.

051703-1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과 케미가 어우러진 첫 만남씬은 전날 방송된 1회와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풋풋하고 사랑스런 첫 만남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 모두 죽는다는 연희에게 덧씌워진 저주의 내용이 공개됐기 때문에 아련하고 애틋함이 묻어나왔다.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운명에 궁금증을 더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 올렸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윤시윤과 김새론은 촬영 현장에서도 최강의 연기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상황에서 연기 호흡이 더욱 빛날 예정이다. 저주 깃든 운명에 맞선 허준과 연희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화제성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JTBC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