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중화’ 고수, 이서진-지진희-김남길-김수현 ‘사극왕’ 계보 잇는다

Comments (0) Drama

042909

고수가 ‘옥중화’를 통해 역대 ‘사극왕’ 계보를 잇는다.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 (연출 이병훈/ 극본 최완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주인공 윤태원 역을 맡은 고수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남신인 고수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췄기 때문.

특히 MBC 사극은 이서진, 지진희, 김남길, 김수현 등 방영될 때마다 여심을 뒤흔드는 ‘심쿵남’들을 탄생시켜온 역사가 있는 바,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고수가 MBC 사극 심쿵남 계보를 이어받아 여성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집결시킬 것으로 보여져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다.

이서진-지진희-김남길-김수현에 이어 차세대 ‘사극왕’을 예약한 배우 고수. 그는 살아있는 조각상이란 뜻의 ‘고비드’라는 별칭까지 얻을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의 소유자다.

또한 특유의 따뜻하고도 우수의 찬 눈빛은 여성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켜왔다. 더욱이 고수는 ‘옥중화’를 통해 넉살 좋고, 능글능글한 왈패 연기부터 복수를 다짐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벌써부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사극의 살아있는 역사 이병훈-최완규 콤비의 2016년 사극 결정판. 오는 3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김종학프로덕션, MBC,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