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감정기복 탓에 오해 산 적 있어”

Comments (0) TV Show

042103-1

‘꽃미남 브로맨스’에 한류스타 갓세븐 (GOT7) ‘잭슨과 몬스타엑스 (MONSTA X)  주헌이 출연했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뷔&김민재, 지코&최태준, 박형식&려욱, 지수&남주혁에 이어 다섯번째 멤버로 잭슨과 주헌이 합류했다.

이날 그룹 갓세븐의 잭슨은 절친 몬스타엑스 주헌과 사적으로 만났다. 서로의 바쁜 스케줄 탓에 만남이 쉽지 않았던 잭슨은 주헌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042103-2

방송에서 항상 밝은 이미지만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서로 최근 고민거리를 자연스럽게 꺼내 말하며 현실 절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잭슨은 “방송에서 보여주는 밝은 모습 이면의 진지한 모습을 보이면 사람들이 오해하더라.”라고 절친 주헌에게 고민을 털어놓았다.

한편 ‘꽃미남 브로맨스’는 네이버TV캐스트,V앱,유튜브를 통해 오늘(4월 21일) 밤 11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