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로희 만난 씨엔블루 정용화-이종현, ‘이렇게 귀여웠나’

Comments (0) TV Show

041507

비주얼 최강의 로희네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26회 ‘육아에도 쉼표가 필요해 1’이 방송된다.

이날은 육아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슈퍼맨’ 아빠들에게 잠시의 휴식을 주겠다고 자청한 삼촌들이 육아에 도전하는 ‘삼촌 특집’이 방영된다. 이에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슈퍼맨’ 삼촌들이 드디어 첫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중 한류스타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이종현이 아빠 기태영을 대신해 로희 돌보기에 나선다.

공개된 스틸 속 정용화-이종현-로희 세 명은 마치 한 가족이 된 듯한 모습이다. 정용화는 아기 띠를 이용해 로희를 안고 있는데 위화감 없는 안정적인 자세로 새댁 포스를 풍겨 시선을 고정시킨다. 로희 또한 정용화의 품이 마음에 쏙 드는지 편안한 표정으로 안겨있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종현은 아이를 안고 있는 정용화를 대신해 카메라를 들고 있다. 마치 아내-딸과 함께한 데이트를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는 아빠 같은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카메라를 뚫고 나오는 세 사람의 빛나는 외모가 눈길을 사로 잡는데, 아기 띠를 둘러맨 상태에서도 멋짐을 뽐내는 정용화와 건치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이종현의 훈훈한 외모가 여심을 뒤흔든다. 한편 이날 로희는 예측불허의 행동을 보여 첫 육아에 도전한 두 사람을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

과연 씨엔블루 정용화-이종현-로희 세 사람은 별 탈 없이 아빠 없는 48시간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6회는 오는 1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씨엔블루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