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3월 28일 기습 컴백! ‘차세대 디바’ 자리 굳히기 시동

Comments (0) MUSIC

031102

3월 컴백을 예고한 전효성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오늘(11일) 시크릿의 공식 SNS 에는 전효성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상세한 컴백 일정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5일 무빙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21일 앨범 커버 이미지, 23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되고 28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으로 정식으로 컴백한다. 발매와 동시에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네이버 ‘V’ 채널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 속 전효성은 컴백 시기에 어울리는 ‘봄의 여신’ 같은 자태다. 흰 피부에 살짝 드러난 어깨 라인과 각선미가 청초한 매력을 더하며, 양 옆에 흐트러진 꽃들 사이에 앉아 한 곳을 응시하는 모습 역시 청순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으로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효성의 컴백일이 28일로 확정되며 지난 9일 인스타그램(@secrettimehs)에 올라온 ‘물망초’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됐다. ‘나를 잊지 마세요’라는 꽃말을 지닌 물망초는 3월 28일을 상징하는 탄생화로 전효성의 정확한 컴백 날짜를 암시한 것으로 드러나 팬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2009년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로 데뷔 후 솔로 앨범 ‘TOP SECRET’와 ‘FANTASIA’로 차세대 디바 자리를 굳건히 한 전효성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최근 전효성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를 통해 의무 부사관 에이스로 급부상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TS미디어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