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유어 하트’ 포스터 공개… ‘웹드보고 결말 선택’

Comments (0) Drama

030703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주연을 맡은 다원, 로운, 민아, 찬희, 주호가 교복을 입은 풋풋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FNC의 데뷔 후보생들인 다원, 로운, 찬희, 주호는 각기 다른 4인 4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역을 맡은 AOA 민아는 다원, 로운과 펼칠 A 스토리와 찬희, 주호와 러브라인을 이룰 B 스토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클릭 유어 하트’는 시청자가 원하는 결말을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로 시청자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한다. 시청자들은 간단하게 클릭과 터치를 통해 각기 다른 네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네 가지 스토리를 만날 수 있게 된다.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프롤로그를 공개한 뒤 18일 오후 6시와 19일 오전 9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스토리를 공개한다. 전체 스토리는 18일 오후  6시 MBC every1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