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미공개 스틸 공개, 도경수-김소현 순수한 케미가 영화의 매력

Comments (0) Film

0302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의 지극한 우정 이야기로 극장가를 물들이고 있는 영화 ‘순정’이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박정민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 ㈜주피터필름 | 제공•배급: 리틀빅픽처스 | 감독: 이은희 | 출연: 도경수(EXO),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김지호, 박해준, 황석정, 박정민 그리고 박용우)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감성드라마 ‘순정’이 풋풋함과 애틋함 그리고 코믹함까지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영화 ‘순정’의 매력을 짐작케 만든다.

0302-2

먼저 ‘수옥(김소현)’을 등에 업고 있는 ‘범실(도경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두 배우는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케미를 선보인 반면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스틸에서는 슬픔에 잠긴 ‘수옥’을 바라보고 있는 남자다운 모습의 ‘범실’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두 사람에게 닥친 시련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닭을 잡은 채 윙크를 날리는 ‘수옥’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벌을 받고 있는 ‘범실’, ‘산돌(연준석)’, ‘개덕(이다윗)’의 표정은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떠오르게 만들 것으로, ‘순정’이 관객들의 추억까지 환기시키는 특별한 감성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 공개된 스틸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0302-4

0302-3

여기에 배 위에 올라 팔을 뻗고 바람을 맞는 ‘개덕’의 모습과 술에 취해 ‘용수(박정민)’에게 다가가고 있는 ‘길자(주다영)’와 그런 그녀를 피하고 있는 ‘용수’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 ‘순정’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영화가 가진 순수하고도 애틋한, 그리고 유쾌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순정’은 개봉 이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영화 ‘순정’은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리틀빅픽처스|㈜주피터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