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형준 티저 영상 공개 ‘반전 매력’으로 시선 집중

Comments (0) MUSIC

다운로드

더블에스301 ‘김형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달 29일과 2월 2일, 멤버 김규종과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하며 7년 만의 컴백을 알린 더블에스301이 오늘(5일) 0시 CI ENT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마지막 주자인 ‘김형준’의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형준은 떠나가는 연인을 붙잡는 애절한 감정 연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절도 있고 화려한 칼 군무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김형준의 아련한 눈빛과 함께 ‘PAIN’이라는 문구가 영상에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CI ENT 측은 “오늘(5일) 공개된 김형준의 컴백 티저 영상과 멤버 김규종, 허영생의 티저 영상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더블에스301’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7년 만의 컴백인 만큼 모두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더욱 강렬해진 멤버들의 모습과 새 앨범 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5일) 0시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마지막 주자 ‘김형준’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더블에스301은 오는 15일(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6일(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를 공개, 3월 19일(토)-20일(일) 양일 간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7년 만의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I ENT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