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두 번째 타자 ‘허영생’, 티저 영상 ‘블랙+레드’ 카리스마

Comments (0) MUSIC

020203

더블에스301 티저

더블에스301이 두 번째 타자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년 만의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이 지난달 29일(금) 공개된 새 미니앨범 첫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의 주인공 ‘김규종’에 이어 오늘(2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로 ‘허영생’의 컴백 티저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2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허영생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배경에 블랙 실루엣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며, 이어 눈 내리는 배경 속 코트 차림으로 아련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등 초반 영상과 반전되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에 강렬한 카리스마와 아련한 감성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담은 ‘허영생’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지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부분 화려한 군무 씬 또한 첫 번째 타자였던 ‘김규종’의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새 미니앨범 로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은 지난주 29일(금) 첫 번째로 공개된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별 순차적인 티저 영상 오픈을 예고, 오늘(2일) 두 번째 ‘허영생’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공개될 ‘김형준’의 세 번째 티저가 어떠한 매력을 담고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CI ENT 측은 “지난주 첫 타자 ‘김규종’의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늘(2일) 두 번째로 ‘허영생’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들 각자의 컨셉과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했으며, 모두가 최선을 다해 이번 컴백 준비에 나서고 있으니 앞으로 공개될 세 번째 티저와 오는 16일(화) 0시 발매되는 더블에스301의 새 미니앨범 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2일)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타자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 더블에스301은 오는 16일(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를 발매 하며 7년 만에 컴백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I ENT / 해당 영상 캡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