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 키스신은 저돌적으로

Comments (0) Drama

배우 한예슬과 성준이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과 제작진 일동이 함께했다.

‘마담 앙트완’ 성준 – 한예슬

제작발표회에서는 ‘마담 앙트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의 끝에서 한예슬과 성준은 저돌적인 키스신을 서보여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의 키스신이 저돌적이라는 평가에 성준은 “감독님이 저돌적이시다. 한마디로 좋았다”며 “사실 저돌적이라고 표현하셨는데 제가 저돌적으로 한 건 아니고 드라마 톤에 맞춰서 감독님과 상의해서 한 거다. 감독님 탓으로 돌리겠다”고 쑥스러워했다.

NG가 많았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컷 수가 꽤 있었고 여러 방면으로 찍었다”고 말했다.

‘마담 앙트완’ 시청률 공략에 대해서 배우들은 5%를 언급했다. 이어 한예슬은 “세 명의 훈남들이 추첨을 통한 연애상담을 해주겠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김윤철 감독은 ‘마담 앙트완은 그저 그런 사랑 이야기가 아니다”며 “상처받은 사람들의 상처를 치유하는 사랑 이야기다. 그게 가장 큰 차이점”이라며”상처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단순한 재미만이 아니라 감동까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심리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1월 22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