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마담 앙트완’ 정진운,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힐링남’

Comments (0) Drama

2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과 제작진 일동이 함께했다.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심리로맨틱 코미디다.

정진운은 전 국가대표 야구 선수 출신으로 늘 건강하고 빛나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긍정의 아이콘 ‘최승찬’ 역을 맡았다. 최수현(성준)의 남동생이다.

하트로 애교 발사~ ‘마담 앙트완’ 정진운

정진운은 “형과는 반대로 밝고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저를 좋아하게 만드는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힐링남”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드라마 내에서 항상 늘 밝고 저를 보실 때마다 웃을 수 있는 그런 캐릭터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정진운은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이어 첫 주연작으로 ‘마담 앙트완’을 선택했다. 더불어 소속사를 지금의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옮기고 나서의 첫 작품이기도 하다. 그는 “신중하고 예전과 같이 가수 활동도 병행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해 앞으로 선보일 그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마담 앙트완’에서 정진운은 배우 장미희와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제가 운동선수 출신이라 활발한 장면들이 많다. 이끌어나가면서 재미있는 신들이 있다. 장미희 선생님이 조언도 해주시고 무겁지 않게 저를 잘 이끌어주셨다. 연기할 때 굉장히 편하게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성준 형과는 한 여자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스토리가 있다. 매 신마다 중요하고 서로 신경전을 벌이는 게 재미있다. 예슬 누나와는 야구장 데이트 신도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혀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1월 22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