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성준 ‘우결수’ 감독과 두 번째 호흡, 항상 감사드려

Comments (0) Drama

2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과 제작진 일동이 함께했다.

배우 성준은 사랑을 모르는 천재 심리학자이자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긴 ‘반전 매력’의 소유자 ‘최수현’ 역을 맡았다.

여심을 사로잡을 ‘마담 앙트완’ 성준

성준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사랑을 모르는 심리학자 역할이다. 사랑이 단순히 뇌에 호르몬 장난이라고 생각하고 위대한 사랑을 배제하고 냉철하게 이론적으로 생각한다”며 “꼬여있지만 그 안에 매력이 있는 그로테스크한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성준은 김윤철 감독과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마담 앙트완’을 선택했다.

그는 “지금 10~11부를 촬영하고 있다. 1부 찍을 때 기대감이 들었다”며 “감독님은 워낙 존경하는 분이다. 하마터면 다른 스케줄 때문에 이 작품을 못 할 뻔했다. 하고 싶다고 해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감사드리고 디렉션이 정확하시니까 명확하게 원하시는 게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것 같다”고 김윤철 감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심리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1월 22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