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허영생-김규종-김형준, 오늘(21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Comments (0) MUSIC

012101

‘더블에스301’이 오늘(21일) 새 미니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2월 16일(화) 0시 새 미니앨범 로 약 7년 만에 컴백에 나서는 ‘더블에스301’이 오늘(2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어제(20일) 블랙 수트 컨셉의 개인 티저 컷과 단체 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더블에스301’의 새 미니앨범 는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세 멤버가 약 7년 만에 의기투합해 발매하는 앨범으로, 오랜 공백을 깨고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멤버들의 열정과 의지를 가득 담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뿐만 아니라 다음 달 16일(화) 정식 발매를 앞두고 오늘(21일)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더블에스301’의 새 앨범은 타이틀 곡과 인스트 두 곡을 포함한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 한정 포스터 증정 등 다양한 구성품을 담은 패키지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CI ENT측은 “더블에스301의 새 미니앨범은 오랜 공백기 끝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세 멤버의 가득한 열정을 녹인 앨범이며, 이번 ‘더블에스301’의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발매 될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1일)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의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더블에스301’은 오는 2월 16일(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새 미니앨범 를 발매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I ENT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