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 려’ 이준기부터 엑소 백현까지! 특급 비주얼 군단 대본 리딩 현장 공개

Comments (0) Drama

011802-1

제작 소식과 캐스팅만으로 큰 화제가 된 ‘보보경심 : 려’의 김규태 감독과 조윤영 작가, 그리고 배우들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였다. 첫 대본리딩부터 특급 ‘팀워크-비주얼-연기’의 완벽한 삼박자를 보여준 이들은 웃음꽃을 만발하며 최고의 호흡을 예감케 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 이하 ‘보보경심 : 려’) 측은 18일 대본리딩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주인공 이준기-아이유를 비롯해 ‘꽃황자 군단’ 강하늘-김산호-홍종현-윤선우-백현-남주혁-지수, 강한나-김성균-박지영-우희진-박시은-진기주 등 주요 배역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김규태 감독은 “다른 형식의 판타지 사극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하겠다”고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배우 분들은 현장에서 함께 많이 놀았으면 좋겠어요”라며 배우들 사이의 동료애를 강조해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011802-8

4황자 이준기

011802-5

해수 역의 아이유

‘개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 역을 맡은 주인공 이준기는 “젊은 배우들이 많아 에너지가 넘칠 것 같고 선배들과도 함께 하게 돼 많은걸 배울 수 있을 거 같다”면서, “신구의 조화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와 함께 그는 “이번에 새로운 역할, 제가 항상 사극하면서 항상 정말 하고 싶었던 왕 역할을 하게 되어서 정말 제대로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라며 에너지를 모두 쏟을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준기는 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실어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고려시대로 영혼이 수직낙하한 신 현대 21세기 억척녀 ‘해수’ 역으로 분한 아이유는 “열심히 하는 해수, 독한 해수, 착한 해수 되겠습니다”라며 깔끔하게 패기 넘치는 각오를 밝힌 후, 제스처와 시선처리까지 실제를 방불케 하는 연기로 대본리딩의 몰입도를 더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011802-7

10황자 백현

011802-6

8황자 강하늘

011802-3

3황자 홍종현

이 외에도 ‘꽃황자 군단’ 강하늘-김산호-홍종현-윤선우-백현-남주혁-지수를 비롯해 강한나-김성균-박지영-우희진-박시은-진기주 등 모든 배우들은 각자 열정을 담아 각오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은 첫 대본리딩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똘끼 다분한 천재 ‘최지몽’ 역을 맡은 김성균은 극중 상황마다 변조되는 대사처리로 폭소를 유발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는데 “제가 왜 황자가 안 됐는지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규태 감독 역시 배우들의 연기를 지켜보며 적재적소에 농담을 해 웃음꽃을 만발하게 해 편안하고 따뜻한 촬영현장이 될 것임을 예감케 했다.

011802-2

13황자 남주혁

011802-4

14황자 지수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시크릿 넘버’를 손으로 표시한 취향저격 꽃황자 군단의 모습이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들은 ‘보보경심 : 려’의 1황자 김산호, 3황자 홍종현, 4황자 이준기, 8황자 강하늘, 9황자 윤선우, 10황자 백현, 13황자 남주혁, 14황자 지수. 꽃황자 군단은 자신의 고유넘버를 손으로 표시하며 최강 비주얼을 뽐내 올 하반기 여심 초토화를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웃음꽃이 만발한 대본리딩 후 가진 뒤풀이에서는 성동일, 조민기 등이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팀워크를 제대로 다졌다는 후문.

‘보보경심 : 려’ 측은 “이준기-아이유를 포함한 모든 배우들이 자신의 배역에 빠져들어 완벽한 연기를 보임과 동시에 상상이상으로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면서 “사전제작인 만큼 완벽히 준비해 탄탄한 드라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테니 ‘보보경심 : 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보보경심 : 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