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포스터,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기분

Comments (0) Drama

01505-1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 (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측은 14일,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주연 배우 6인의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6명의 배우가 각자의 캐릭터를 잘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 상황이지만 앞에 있는 물구덩이 때문에 모두가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 용기를 내 앞으로 나가려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면사포를 쓰고 버스를 탄 장나라를 사이에 둔 정경호, 권율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미모와 수혁, 그리고 해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20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011505-2

011505-3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