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UNIQ)’-우주소녀 조우, ‘신년송’ 공개임박

Comments (0) MUSIC

122902

‘우주소녀’와 그룹 ‘유니크(UNIQ)’가 신년송을 공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유니크와 우주소녀가 함께 ‘HAPPY NEW YEAR(해피 뉴 이어)’ 신년송을 중국서 발매한다. 한-중 양국의 음악, 영상 최고 스탭들이 참여했으며, 한-중 양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두 그룹인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APPY NEW YEAR’는 2015년을 달콤하게 마치면서 2016년의 행복한 순간을 맞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TF BOYS의 히트곡들과 ‘총애’, ‘청춘수련수첩’ 등을 작업한 중국 인기 프로듀서 류지아(LiuJia)와 왕윤윤(WangYunYun)이 참여했다.

또한 이 곡은 ‘2015 UNIQ 1st BIRTHDAY’ 아시아 투어 팬미팅, 미국 파라마운트<스폰지밥> 3D영화의 OST 그리고 각종 중국 예능,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중국 최고의 인기 아이돌 반열에 들어선 유니크가 ‘사람들 속에 나를 선택해주어서 나는 제일 행복한 사람이다’라는 가사처럼 데뷔 1년 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고있는 곡 이기도 하다.

‘HAPPY NEW YEAR’ 뮤직비디오는 K POP최고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으로 손꼽히는 ‘쟈니브로스’가 달콤하고 특별한 청춘의 새해파티를 컨셉으로 촬영하였다.

유니크의 새해 첫 싱글일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의 첫 출연작인 ‘HAPPY NEW YEAR’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색감과 독특하면서도 재기발랄한 스토리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마지막 유닛공개를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