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마담 앙트완’ 정진운, 한예슬 두고 성준과 정반대 매력으로 승부

Comments (0) Drama

122307

그룹 2AM 정진운이 가슴 따뜻한 ‘힐링남’으로 돌아온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23일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정진운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운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라이더 재킷을 입고 오토바이에 올라탄 채 촬영에 열중인 모습이다. 연기에 몰입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해맑은 눈웃음을 짓는 정진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진운은 극중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동생 최승찬 역으로 분한다. 야구 선수 출신으로 늘 건강하고 빛나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긍정의 아이콘.

부드러운 미소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기고 있는 형과는 달리, 솔직하고 낙천적인 정반대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성준과는 한예슬을 사이에 두고 극과극 매력을 펼치며 쫄깃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더불어 성준의 심리치료센터에서 심리검사를 담당하는 교수 배미란 역을 맡은 장미희와 세대를 뛰어 넘는‘특별한 로맨스’도 선보일 예정.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 톰과 제리처럼 신경전을 벌이는 두 사람이 그려낼 역대급 연상연하 파격 커플의 남다른 로맨스도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지난달 27일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정진운은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부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살가운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꼼꼼히 대본과 동선을 체크하며 작은 부분 하나까지 놓치지 않으려는 세심함을 보여주며 제작진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진운은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제 옆에 배우들을 믿는다.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 긴장도 많이 되지만 설렌다. 벌써부터 첫 방송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마담 앙트완’은 오는 1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드라마하우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