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성준, ‘뇌섹남’ 심리학자로 완벽 변신

Comments (0) Drama

121603-1

배우 성준이 심리학자로 완벽 변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16일, 2016년 새해 안방극장 여심을 설레게 할 성준의 첫 촬영 컷을 공개했다.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성준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소울 닥터(Soul Doctor)’라 불리는 자타공인 최고의 실력을 갖춘 심리학자 최수현 역을 맡았다.

121603-3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긴‘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사랑에 무감각한 그는 진정한 사랑이란 없음을 증명하기 위해 야심찬 심리 프로젝트를 계획하던 중 가짜 점쟁이 고혜림을 만나 자존심을 건 달콤 살벌한 사랑의 심리게임을 펼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성준은 입가에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심리학 강의를 펼치고 있다. 수려한 외모에 깊이감이 느껴지는 그윽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21603-2

성준은 “새로운 작품으로 다시 카메라 앞에 서니 긴장감과 설레임이 교차한다. 매력적인 수현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MBC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MBC ‘내 이름은 김삼순’,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016년 포문을 여는 가슴 설레는 심리로맨틱코미디‘마담 앙트완’은 오는 1월 방송된다.

겟잇케이(Get It K) 한지희 기자  사진 드라마하우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