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허영생 & 김형준, 뮤지컬 ‘하루(HARU)’ 동시 캐스팅! 일본 도쿄 공연 예정

Comments (0) MUSIC

121003

SS501 멤버 허영생과 김형준이 뮤지컬 ‘하루(HARU)’에 출연한다.

오는 13일(일)부터 25일(금)까지 일본 도쿄 메이지좌 극장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하루’에 김형준과 허영생이 각각 강영원(김형준), 한민호(허영생) 역으로 캐스팅됐다.

일상에서 깨닫지 못했던 소소한 소중함들을 그려낸 초대형 창작 뮤지컬 ‘하루’는 지난 2007년 초연 당시 배우 오만석, 엄기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루어져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올해 일본에서 리메이크되는 ‘하루’에는 SS501 허영생과 김형준을 비롯, 슈퍼주니어 강인, 초신성 성모, 윤학, 블락비 유권, 뮤지컬 배우 이건명 등이 함께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친다.

이에 김형준은 극 중 형사이자 기차 사고로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강영원’ 역을, 허영생은 시나리오 작가 ‘한민호’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일본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김형준은 지난 2010년 2인극 뮤지컬 ‘카페인’과 2014년 재연된 ‘카페인’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허영생 역시 지난 2011년 뮤지컬 ‘삼총사’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뮤지컬 관객들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뮤지컬 ‘하루’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허영생과 김형준이 캐스팅된 뮤지컬 ‘하루(HARU)’는 오는 13일(일)부터 25일(금)까지 일본 도쿄 메이지좌 극장에서 총 24회에 걸쳐 공연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엠뮤지컬아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