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UNIQ) 베이징서 데뷔 1주년 기념 팬 미팅 성료!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 환호

Comments (0) MUSIC

120106-1

한중 합작 보이 그룹 유니크 (UNIQ)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한 아시아 투어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유니크 (UNIQ)는 지난 11월 28일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2015 UNIQ 1st BIRTHDAY’라는 이름의 아시아 투어 팬 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중국에서의 첫 번째 공연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중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을뿐만 아니라,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장태유 감독까지 현장에 직접 나와 유니크(UNIQ)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유니크(UNIQ)의 인기와 영향력이 돋보였다.

유니크 (UNIQ)는 장태유 감독의 작품인 ‘상학원합화인’에 출연하며 장감독과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20106-2

유니크(UNIQ)는 단체공연과 개인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지난 1년간 자신들이 이룬 크나큰 성장과 변화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EOEO(이오이오)’와 ‘Born to Fight(본 투 파이트)’, ‘Luv Again(러브 어게인)’,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와 같은 인기 수록 곡은 물론 자신들이 직접 부른 스폰지밥 3D OST 곡인 ‘말거니적소상심(抹去你的小伤心)’까지 선보였다.

또한, 멤버별 개인무대를 통해 멤버 이보는 솔로 댄스무대를, 성주는 Guy Sebastian(가이 세바스찬)의 ‘Elevator Love(엘리베이터 러브)’를 러브스토리 영화 편집 장면들과 함께 선보이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120106-3

또한, 데뷔 후 꾸준히 나눔 행보를 실천해온 유니크 (UNIQ)는 이날 팬 미팅 현장에서 자신들의 데뷔 첫 무대 의상을 공익경매에 부쳐 수익금을 빈곤구제 기금에 전달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데뷔한 유니크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이오이오(EOEO)’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를 발매하고 국내는 물론 대륙을 넘나들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중화권 톱스타들과 함께 ‘상학원합화인’, ‘대화서유3′(大話西游3)’ 등의 영화에 캐스팅 되는 가하면 스포츠 의류브랜드 터보(Tebu), 화장품 브랜드 믹스박스(MIXBOX), 제과브랜드 쉬푸치 푸드(Hsu-Fu-Chi Food)등 중국 대표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