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루카스필름 방문한 엑소 (EXO) 수호와 백현, “영화 빨리 보고 싶다”

Comments (0) Film

112001-1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글로벌 아티스트 EXO의 루카스 필름 방문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J.J. 에이브럼스)

오는 1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던 글로벌 아티스트 EXO가 ‘스타워즈’ 시리즈를 탄생시킨 월트 디즈니 소속의 영화 제작사 루카스필름을 방문했다.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대중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던 EXO의 루카스필름 방문기 영상은 EXO의 멤버 수호와 백현의 제작사 방문기를 비롯 ‘스타워즈’에 대한 두 멤버의 다양한 이야기까지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루카스필름에서 ‘스타워즈’ 캐릭터 동상부터 3D체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경험하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시리즈를 향한 멤버들의 애정까지 확인할 수 있다.

112001-2

루카스필름 투어를 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에 대해 멤버 백현은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다스베이더’를, 수호는 리얼하게 세팅된 영화 촬영현장 체험을 뽑으며 루카스필름에 대한 놀라움을 표했다.

수호와 백현은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대해 “가족과 함께 전 연령이 다 즐길 수 있는 영화이므로 많은 분들이 영화를 즐겼으면 좋겠다.”며 영화에 대한 추천 멘트를 잊지 않았고, “저희 EXO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빨리 보고 싶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EXO 루카스필름 방문기 영상을 공개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앞으로도 EXO와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