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윤계상-이하늬-이제훈-변요한 등 사람엔터 소속배우 11인 ‘씨네21’ 표지 장식

Comments (0) Film

111902

배우 매니지먼트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표지를 장식한다.

오늘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씨네21’의 SNS를 통해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11인이 함께한 ‘씨네21’의 커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커버 컷을 준비하는 배우들의 분주한 모습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내 영화의 포스터가 노출되기 전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를 연상케 했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한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기성 배우는 물론 신인 배우를 발굴해오며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들을 연이어 양성해온 배우 매니지먼트 사이다.

조진웅부터 최원영, 윤계상, 김재영, 권율, 이제훈, 한예리, 변요한, 고성희, 지우까지 11명의 배우들과 ‘배우를 스타로, 스타를 배우로’라는 경영 철학과 모든 콘텐츠의 중심은 사람이라는 신념에 따라 ‘사람’을 가장 중시하는 대표적인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다.

이들 배우 11인을 ‘커버스타’로 올린 영화지 ‘씨네21’은 “‘사람엔테테인먼트’는 전 배우가 영화 필모그라피를 가진 배우이자 충무로가 사랑하는 대표 배우부터 충무로의 주목을 한 몸에 얻고 있는 신예 배우까지 한국 영화가 사랑하는 배우들이 소속되어있기에 10주년의 의미를 조명하는 특집 기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재능과 ‘마음을 나눈다”는 ‘나눔’을 슬로건으로 10주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배우기획전’을 마련해 소속 배우들의 영화를 상영하고 팬, 관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듦은 물론 배우들의 ‘재능 기부’가 더해진 ‘자선 캘린더’를 제작, 연말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조진웅, 최원영, 윤계상, 김재영, 권율, 이하늬, 이제훈, 한예리, 변요한, 고성희, 지우가 커버를 장식한 ‘씨네21’은 오는 21일 발행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