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디지털 싱글 ‘Melatonin’ 20일 전격 공개! 감미로운 보이스 돋보여

Comments (0) MUSIC

111803

임슬옹이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디지털 싱글 앨범을 기습 발매한다.

오는 20일(금)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을 깜짝 공개, 몽환적이면서도 감성이 가득 배인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될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은 동명의 타이틀 곡 ‘Melatonin’을 포함해 ‘Witcher’ 총 2곡으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은 임슬옹의 음악적 성향이 짙게 드러난 곡들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Melatonin(멜라토닌)’은 생체 리듬에 관여하는 호르몬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바쁘게 돌아가며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삶 속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의미가 담긴 곡, ‘Witcher’는 몽환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남녀간의 사랑을 다룬 섹시한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 타이틀 곡과 수록 곡 모두 임슬옹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하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을 나타내는 등 조금 더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앨범 마스터링에는 미국의 유명 엔지니어 Ted Jensen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렇게 팬들의 마음을 젖어 들게 할 디지털 싱글 앨범 ‘Melatonin’은 오는 20일(금)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임슬옹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싸이더스 HQ

임슬옹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