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들을 경매하라! 24시간 자선 경매쇼 ‘무도 드림’ 열린다

Comments (0) TV Show

111806-1 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24시간이 경매에 올려졌다.

연말을 맞아 ‘무한도전’ 멤버들의 하루를 경매하고, 그 수익금을 좋은 곳에 사용하는 자선 경매쇼 ‘무도 드림’이 열렸다.

‘무도 드림’ 경매에 참여한 입찰자들은 MBC 예능국, 드라마국, 라디오국, 영화 제작사 등 실제 방송&영화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진들로, 멤버 캐스팅을 위한 뜨거운 반응으로 촬영장은 실제 경매 현장을 방불케 하는 긴장감마저 느낄 수 있었다고.

경매 입찰자로 참여한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 ‘라디오스타’ 등이 있었으며, 특히 박명수의 웃음 장례식을 치르게 했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제작진들이 경매 현장에 나타나 박명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111806-2

한편 멤버들은 각자 본인이 낙찰 당하고 싶은 프로그램 제작진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황광희는 영화팀 제작진들에게 야심차게 준비한 정극 연기를 선보였으나 역대급 발연기만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과연 어떤 프로그램에서 멤버들에게 관심을 보였을지. 또 결국 멤버들은 어느 프로그램에 낙찰되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무도 드림’은 오는 21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