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독주 ‘검은 사제들’ 강동원 미공개 현장 스틸 공개 ‘재관람 열풍’

Comments (0) Film

111706-23

한국영화 전에 없던 새로운 시도, 신선한 장르와 소재의 재미로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며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검은 사제들’이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각본 장재현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영화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 김윤석-강동원의 강렬한 연기와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개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소탈한 매력은 물론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담긴 미공개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111706-1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본편에서도 볼 수 없던 강동원의 소탈한 매력과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스틸에서는 몰래 하는 음주, 커닝, 월담까지 교칙을 어기는게 일상인 신학교의 문제아 ‘최부제’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잠에서 바로 깨어난 듯한 모습에 편안한 옷차림에도 불구 독보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는 강동원의 털털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11706-3

여기에 ‘검은 사제들’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 화제의 돼지 ‘돈돈’과 함께한 스틸은 촬영 당시 불안해했던 ‘돈돈’의 배를 만져주는 강동원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특별하고 귀여운 모습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11월 5일 개봉한 ‘검은 사제들’은 흥행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겟잇케이(Get It K) 한지희 기자  사진 영화사 집/CJ엔터테인먼트

검은 사제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