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18일 컴백! ’HOT PINK(핫 핑크)’ 두 번째 티저 이미지 ‘블랙 가운’ 포인트

Comments (0) MUSIC

111305-1

걸그룹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더욱 강렬해진 비주얼로 더욱 핫한 컴백을 예고했다.

EXID는 13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핫 핑크)’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핑크와 블랙을 기본으로 힙합을 접목한 패션을 선보이며 더욱 걸크러쉬한 컴백을 암시했던 EXID는 실제 무대 의상이기도 한 두 번째 이미지 티저를 통해서는 더욱 강렬해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111305-2

재킷 의상과 마찬가지로 핑크와 블랙을 기반으로 하지만 각자의 몸매의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피트되는 의상을 매치, 여기에 화려한 문양이 시선을 사로잡는 블랙의 가운이 포인트로 더욱 화려하고도 숨길 수 없는 EXID만의 섹시미를 표현했다.

일반적으로 소녀의 순수함을 상징하는 ‘핑크’가 시크한 ‘블랙’과 그리고 ‘EXID’와 만나 강렬함의 상징인 ‘레드’보다도 더 자극되면서 핫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EXID는 오는 18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를 발매하고 ‘아 예(AH YEAH)’ 이후 7개월만에 컴백, MBC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으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겟잇케이(Get It K) 한지희 기자  사진 EXID 공식 SNS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