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사제들’ 강동원, ‘하이컷’ 연속 표지 장식! ‘마성의 매력’ 뽐내

Comments (0) Film

110604-4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두 번째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각본 장재현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영화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첫 날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강렬한 남성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지난호 화보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하이컷’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하이컷’ 최초 2회 연속으로 표지를 장식한 전에 없던 이례적인 사례로 강동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10604-2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검은 사제들’에서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려는 김신부와 함께하는 신학생 ‘최부제’ 캐릭터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고풍스러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사제복을 연상시키는 시크한 블랙 의상과 패셔너블한 브라운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강동원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화보는 서늘하면서도 고독한, 남성적이면서도 귀여운 강동원의 다양한 모습과 깊은 눈빛,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한편, 11월 5일 개봉한 ‘검은 사제들’은 흥행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110604-3110604-1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하이컷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