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 ‘베드신 티저 영상’ 공개 ‘헉 이게 무슨 상황?’

Comments (0) Drama

110309

소지섭, 신민아의 의기투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의 파격적인 두 번째 ‘베드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 될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제작 몽작소)가 오늘 3일 KBS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29초 분량의 두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인 것.

‘오 마이 비너스’를 통해 ‘소신커플’을 결성한 소지섭과 신민아의 최강 비주얼과 함께 두 사람의 극강케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에 공개된 ‘오 마이 비너스’의 두 번째 ‘베드신 티저’는 첫 번째 ‘체중계 티저’와는 180도 다른 콘셉트로 제작돼 관심을 잡아끌고 있다.

특히 두 번째 ‘베드신 티저’는 소지섭과 신민아가 각각 편안한 차림의 라운드티셔츠와 각선미를 드러낸 하늘거리는 긴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침실 속 분위기를 연출하며 등장, 눈길을 끈다. 이어 소지섭, 신민아가 유혹적인 눈빛으로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며 좀 더 자극적이고 에로틱한 상황을 연출하는 것.

뜨거운 눈빛을 드리운 채 신민아의 몸을 터치하며 다가서는 소지섭,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소지섭을 유혹하듯 쳐다보는 신민아의 모습이 담기면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고 있다.

제작사 몽작소 측은 “소지섭, 신민아가 그동안 본적 없는 섹시하고 파격적인, 하지만 반전 있는 티저 영상을 연출하면서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라는 ‘오 마이 비너스’의 특성을 잘 표현했다”며 “이 드라마를 통해 ‘소신커플’을 결성한 소지섭, 신민아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11월 16일 KBS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몽작소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