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검은 사제들’ 강동원 미공개 스틸, 압도적 비주얼 ‘시선 집중’

Comments (0) Film

102103-2

영화 ‘검은 사제들’ 이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 소녀를 구하고자 하는 김신부를 돕는 미션을 받지만 의구심을 버리지 못하는 신학생 ‘최부제’ 역을 맡은 강동원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각본 장재현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소재로 연일 화제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영화 ‘검은 사제들’이 위험에 빠진 소녀를 구하려는 김신부를 돕는 미션을 받은 ‘최부제’ 역 강동원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비주얼이 고스란히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102103-1

102103-3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신부를 돕는 미션을 받지만 의구심을 버리지 못하는 ‘최부제’의 복잡한 심리와 강동원의 섬세한 연기력,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뜻과 상관없이 모두가 기피하는 김신부의 부제로 선택된 후 그를 돕는 동시에 감시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 ‘최부제’. 우산을 쓰고 있는 스틸부터 사제복을 입고 무엇에 놀란듯한 표정의 스틸까지. 정적이고 진지한 모습을 담아내며 안에 깊은 상처를 간직한 ‘최부제’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최부제’ 역에 완벽 몰입한 강동원의 연기력과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지며 한층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변함 없는 비주얼로 여심을 뒤흔든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 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11월 5일 개봉한다.

겟잇케이(Get It K) 한지희 기자  사진 영화사 집 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