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 정재영 VS 사고뭉치 박보영,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메인 포스터 공개

Comments (0) Film

102009-2정재영, 박보영 주연의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제공/배급 NEW | 제작 반짝반짝영화사 | 감독 정기훈) 가 11월 25일(수)로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는 취직만 하면 인생 풀릴 줄 알았던 수습 ‘도라희’(박보영)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사 ‘하재관’(정재영)을 만나 겪게 되는 극한 분투를 그린 공감코미디이다.

‘애자’, ‘반창꼬’ 를 연출한 웃음과 공감의 귀재 정기훈 감독의 신작이자 20대 대표 여배우 박보영, 연기파 배우 정재영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가 11월 25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102009-1

이번에 공개된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의 메인 포스터는 갓 사회에 입성한 사고뭉치 수습사원 ‘도라희’ 박보영과 폭발하기 직전의 시한폭탄 상사 ‘하재관’ 정재영의 상극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수습사원도 사표를 써야 하나요?”라는 카피와 함께 멘붕 직전인 도라희 박보영의 모습이 리얼하게 담겨 있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곧 터질 것 같은 표정으로 시종일관 소리 지르는 상사 하재관과 이에 시끄럽다는 듯 귀를 막고 있는 신입 도라희의 모습을 통해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취직만 하면 끝날 줄 알았던 사회 초년생이 전쟁터 같은 사회 생활에서 살아 남기 위한 극한 분투를 그린 공감코미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11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NEW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