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홍콩•대만 이어 일본까지 아시아 인기몰이 ‘한류 걸그룹’ 등극

Comments (0) MUSIC

101303

그룹 AOA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한류 걸그룹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다.

AOA 는 오는 14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를 발매한다.

AOA의 일본 정규 1집에는 타이틀곡인 ‘오 보이(Oh BOY)’를 비롯해 신곡 ‘레몬 슬러시(Lemon Slush)’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등 총 11곡이 수록된다. 앨범은 DVD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A, 2016년 탁상 캘린더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B, 통상반 등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AOA 는 지난 7월 발매한 일본 세 번째 싱글 ‘심쿵해’로 타워레코드 일간차트 1위, 오리콘 싱글차트 톱 5를 기록했다. 그 기세에 힘입어 일본 진출 10개월 만에 현지 팬클럽 ‘AOE(Ace Of Elvis)’ 창단식을 개최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갔다.

일본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AOA 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일본 싱글 ‘미니스커트(Miniskirt)’로 데뷔했고 이후 ‘사뿐사뿐’ ‘심쿵해’를 발매하며 일본 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AOA 는 지난 10일 대만, 11일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개최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