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유해진 영화 ‘그놈이다’ 메인포스터 공개 ‘미스테리 추적극’

Comments (0) Film

10075-2

영화 ‘그놈이다’ 가 2종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제작: 상상필름 | 감독: 윤준형 )

실화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미스터리 추적극 ‘그놈이다’가 오는 10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2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놈이다’ 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여동생을 잃은 ‘장우(주원)’의 범인을 향한 의심과 추적을 엿볼 수 있다. 손님에게 선량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민약국(유해진)’을 향해 의심스러운 눈빛을 거두지 못하는 ‘장우’의 모습이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대립이 어떻게 전개될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00705-1

그리고 또 다른 포스터 속 떠내려온 놋그릇 앞에 검은 점퍼를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자신을 숨기고 있는 수상한 남자와, 그를 향해 달리는 ‘장우’의 모습 또한 의심과 직감으로 범인을 향해 끝까지 달릴 영화 속 그의 모습을 궁금케 하고 있다.

기존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주원,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영화의 깊이를 더해줄 유해진은 ‘그놈이다’를 통해 선보일 두 배우의 연기 변신과 대결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키고 있다. ‘그놈이다’ 는 10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CGV아트하우스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