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혜선 “악역에 도전하고 싶어”

Comments (0) STYLE@STAR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5월호를 통해 청량함이 가득 담긴 신혜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하와이 바닷가에서 진행 되었다. 신혜선은 드넓게 펼쳐진 화와이 바닷가에서 롱드레스를 입고 드라마틱한 씬을 연출하기도 하고, 선글라스를 쓰고 환하게 웃어 보이기도 하며 한층 여성스럽고 밝은 모습을 선보였다.

신혜선은 인터뷰를 통해 “하와이에 오면 경치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었어요. 여기 오기 전 ‘황금빛 내 인생’ 팀과 포상 휴가에서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다 해서 이번에는 제대로 힐링을 해야겠다, 생각했죠”라고 말했다.


이어서 드라마의 성공이 부담으로 다가오진 않느냐는 질문엔 “아직 너무 부족한 점이 많아요. 드라마가 잘 끝나서 너무 감사해요. 오랫동안 애정했던 지안이를 떠나 새로운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도 생겼어요” 라고 대답했다.

앞으로 연기해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선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에 대한 욕심이 항상 있어요. 정말 나쁜 악역을 해보고 싶어요. ‘베테랑’ 유아인 선배님 같은 선이 배제된 캐릭터도 연기해보고 싶어요” 라며 새로운 연기를 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신혜선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