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 녹음실 포착! 노래까지 다 되는 완벽남 ‘훈훈’

Comments (0) Drama

0128-3 0128-4‘힐러’ 지창욱 녹음실 포착! 노래까지 다 되는 완벽남 ‘훈훈’ 

지창욱이 ‘힐러’ OST에 직접 참여해 대미를 장식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진은 서정후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지창욱의 OST Part.6 앨범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채영신(박민영)을 향한 서정후(지창욱)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극 중 외롭게 살아가던 정후가 영신만을 바라보고, 살아가고, 그녀에게 사랑할 것을 고백하는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지난 1월 21일 진행된 녹음에서 지창욱은 특유의 보컬로 애절한 발라드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중간중간 꼼꼼히 가사를 체크하고 작곡가와 의견을 조율하는 등 진지한 태도로 녹음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창욱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음악감독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0128-5

이와 관련 ‘힐러’ 관계자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 피곤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해준 지창욱 덕분에 성공적으로 녹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 가수라 불러도 손색 없을 정도로 뛰어난 지창욱의 가창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